-오는 28일과 내달 4일 CGV대학로서 극장 무료 상영 이벤트 두 차례 개최 
-슈퍼스타K모바일 다운로드 고객 100명 선착순 우선 입장 기회 부여 
 
슈퍼스타K를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 '슈퍼스타K모바일'이 ‘슈퍼스타K3’ 생방송 극장 상영 이벤트를 개최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스마트폰 게임 슈퍼스타K모바일(개발사 블루페퍼)이 ‘슈퍼스타K3’ 생방송을 CGV 대학로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단체 관람 이벤트’를 개최하고 게임 경연대회도 연다고 27일 밝혔다. 
 111027_103.jpg

이번 단체 관람 이벤트는 오는 28일과 내달 4일 2번에 걸쳐 CGV대학로에서 진행되며, '슈퍼스타K3' 생방송 시작 1시간 전인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티켓배분이 이루어지며 관람객은 20분전부터 입장 가능하다.     
 
넷마블은 스마트폰 게임 슈퍼스타K 모바일을 다운로드 받았거나 CJ ONE카드를 소지한 고객 약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우선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슈퍼스타K3’참가자에게만 지급됐던 티셔츠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또 ‘슈퍼스타K3’ 상영시간 전에「슈퍼스타K 모바일」의 게임 시연과 경연대회도 열고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현장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슈퍼스타 K 모바일은 ‘슈퍼스타K’의 도전곡들을 기반으로 박자에 맞춰 터치하는 형식의 리듬게임으로, 지난 9월말 출시되자마자 ‘티스토어’ 무료 앱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슈퍼스타K’ 시즌2 도전자들의 도전곡 음원은 물론 현재 방영중인 시즌3의 도전곡 음원도 'TOP10' 생방송 직후 바로 업데이트가 가능해 타 리듬게임과 차별성을 띠고 있다. 
 
슈퍼스타K 모바일은 애플 앱스토어는 물론 티스토어 올레마켓 오즈 스토어 등 각 이통사들이 운영하는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관련 홈페이지(http://www.cgv.co.kr/event/running/view.aspx?Idx=8619&flag=image&sTap=&pb=Y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