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MMORPG ‘붉은보석’을 개발서비스하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이하 엘엔케이), 6 23()에 본격 여름시즌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붉은보석은 올해로 한국 서비스 18주년을 맞이한 정통 판타지 MMORPG새로운 토벌 보스 추가와 함께 토벌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개선했으며 비밀던전 내 파티 시스템 정립신규 양탄자 및 5종 회복 아이템 추가 등 다방면에 걸친 콘텐츠 업데이트와 시스템 개선을 진행했다.


우선 고레벨 인기 콘텐츠인 ‘토벌’에 도전할 수 있는 모험가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해당 컨셉에 맞는 800레벨대 토벌 보스인 ‘아스타로트’를 추가했다이제 800레벨대 모험가들또는 그보다 더 레벨이 높지만 강력한 토벌 보스의 공격에 견딜 수 있는 장비를 갖추지 못했던 모험가들도 도전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추가된 토벌 관리인 NPC와 대화해 하루에 한번 무료로 토벌에 참여할 수 있으며이후 도전할 때는 붉은보석의 기운을 개방할 때 입수할 수 있는 ‘토벌 허가권’이 필요하다.


기존 토벌 보스 ‘슈라그’‘펄콘’‘악마 게리오’ 외에 가장 낮은 난이도의 보스인 ‘아스타로트’가 추가되면서 공략 가능한 보스는 총 4종으로 늘었으며도전 난이도와 보스 종류에 따라 보상은 더욱 다양해졌다.

무료 입장 가능한 토벌을 완료하면 캐릭터의 각종 스탯을 높여주는 ‘초월서’와 몬스터 영혼석 등을 기본으로 얻을 수 있는 보상 상자를 얻게 되며그밖에 유니크, DX, 얼티메이트 등의 접두사 아이템 등 최고 등급의 보상이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지금까지 별도로 존재하지 않았던 비밀던전 내 파티 시스템의 규칙이 이번 업데이트로 재정립됐다붉은보석의 비밀던전은 솔로잉 및 파티 전용별도의 입장 규칙이 없는 등으로 구분되어 있지만 이에 따른 파티 맺기 및 탈퇴 등 시스템은 없었던 것을 개선해새로운 파티 규약을 게임 내에 적용했다.

이 외에도 스킬 툴팁의 마법 대미지 표기를 보기 쉽게 수정하고파티 단위 적용이 제한되는 스킬을 사용하면 사용불가 안내 메시지를 추가하는 등 각종 수정사항을 반영했으며 신규 양탄자 1신규 회복 아이템 5종도 추가했다.

 

이번 여름시즌 맞이 업데이트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총 여섯 종의 이벤트도 추가됐다모든 이벤트는 7 21(정기점검 이전까지 진행되며 누적 3 / 7 / 14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포함‘모험가 리포트 클리어 지원 이벤트’‘혼돈의 대지 돌파 이벤트’‘전생 지원 이벤트’ 등 즐길 거리가 넘친다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 주말에는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하루 2 4시간의 핫타임(경험치 두 배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므로 붉은보석 각 서버에는 모험가들로 넘칠 것으로 기대된다.

 

6 23(적용된 붉은보석 여름시즌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