꾼스(대표 나형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타워디펜스 게임 ‘랜덤몬스터디펜스(이하 랜몬디)’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몬디’는 전략 및 순발력을 동시에 요하는 실시간 대전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이용자는 플레이 할 때마다 무작위 맵에서 무작위로 생성되는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들을 방어함과 동시에 강력한 특수 몬스터를 상대 진영에 소환해 상대방을 압박하는 등 기존 모바일 디펜스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부담없이 혼자 즐기며 타 플레이어와 점수 경쟁을 하는 싱글모드, 신규 타워, 신규 보스몬스터, 신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추가된다. 

싱글모드인 ‘도전!최고점’ 신규 콘텐츠는 매주 정해진 덱으로 최소한의 자원을 사용하며 오래 버티는 방식의 게임이다. 싱글모드 순위는 매 주 갱신되며 매 주 순위에 따라 풍부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모든 플레이어가 레벨, 과금 유무 등과 관계없이 동등한 조건 하 경쟁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은 오는 8월 11일까지 다양한 모드의 게임 플레이만을 통해 최고등급 타워, 크리스탈 등 다양한 이벤트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한편, 꾼스는 지난해 3월 설립된 신생 개발사로, 정말 재미있고 참신하고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들만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로 설립된 스타트업이다. 창업자 나형준 대표는 중국 북경대 경영학과를 수석으로 입학하고 국내 유명 사모펀드 최연소 과장,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 플랫폼 디베이(DeBay) 공동대표 등 이색 경력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