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화질 슈팅 어드벤쳐 액션 게임
- 문화관광부 선정 우수게임 제작지원 공모전 우수상 수상작

루노소프트 (대표 김복남)는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로 루노베이스볼, 신봉선맞고시즌2, 김구라맞고시즌2, 지상렬NEW맞고 등의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 했다. 

이번에는 넥스트게임즈(대표 김정윤)가 개발 한 액션 게임 ‘드래곤아머’를 11월 26일 T스토어, 올레마켓, OZ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드래곤아머는 스테이지 클리어와 이에 따른 경험치와 돈을 모으는 것 뿐만 아니라, 전투를 통한 무기의 획득과 무기들의 장착, 레벨업, 개조, 교환, 구입 등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특징을 갖고 있는 게임이다.

슈팅 어드벤쳐 게임으로 총 3가지의 난이도로 개발되어 있으며 난이도 별로 총 8Stage로 구성됐다. 크게 스토리(Story) 모드와 인피니티(Infinity) 모드 두 가지로 구분되며 스토리 모드는 8개의 스테이지에 이지(EASY), 노멀(NORMAL), 하드(HARD)의 난이도로 나누어 진다.
게임 스테이지는 난이도 별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엔딩을 볼 수 있으며 이지 모드는 모든 적의 체력 75%, normal은 모든 적 체력 100%, hard는 모든 적 체력 125%로 구분 되어 있다. 스테이지에서 한판을 클리어 시에는 다음 스테이지가 활성화 된다.

인피니티 모드 중 게임 인피니티(Game Infinity)는 무한 플레이 모드로 보스 모드와 스테이지모드가 있다. 인피니티 보스 모드는 무한 보스 대전 모드로 끝없이 등장하는 보스와 보스를 클리어 할 때 마다 강해지는 인공 지능이 특징이다.

또 인피니티 스테이지 모드는 무한 스테이지 모드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 마다 강해지는 인공 지능으로 이뤄져 있으며 자동 공격 시스템(Auto Attack)은 스마트 폰에 최적화된 자동 근접 공격 및 자동 거리 공격 시스템이 특징이다. 스매쉬 공격(Smash Attack)은 근접 연속 4회 성공 시 강력한 스매쉬 공격을 할 수 있다.

드래곤아머는 지구 연방과 듀론 행성의 전투를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듀론 행성이 침입해 모든 것을 앗아가고 지구연방의 공방전이 계속 되어 가며, 인간 납치에 대한 보복과 스페이스 운하 운영권 확보라는 표면상 문제로 촉발된 이 전쟁은 결국 뉴타입을 멸종시키기 위한 지구 최대의 프로젝트가 되고 만다. 

한편 루노소프트 신석우 마케팅 팀장은 "드래곤아머는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도 곧 출시 될 예정이며 루노소프트는 이후 김구라맞고시즌3 및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들을 계속해서 국내외 오픈 마켓에 서비스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게임신문 이복현 기자 bhlee@thegamenews.com 

111125_6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