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 귀여운 너는 펫, 스마트폰 어플 공개

절대권력 주인님 김하늘과 애교만점 펫 장근석의 연애, 그 이상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 너는 펫을 11월 10일 개봉 전, 먼저 소장 할 수 있게 됐다. 너는 펫에 대한 영화 소개와 각종 멀티미디어를 한 번에 구경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이 출시된 것. 

111031_11.jpg

어플은 다운로드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너는 펫 애완 생활의 다양한 측면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돼 있다. 특히 ‘분양하기’, ‘구경하기’, ‘보여줘요’, ‘같이 놀자’, ‘펫관리’등의 메뉴명은 아기자기한 재미를 선사한다. 

예고편과 캐릭터 메이킹, 로고송 영상은 물론 너는 펫의 포스터와 대표 스틸을 바로 다운 받을 수 있어 핸드폰을 너는 펫으로 꾸밀 수 있는 재미도 제공한다. 또한 너는 펫 SNS에 방문하도록 ‘같이 놀자’ 메뉴에 SNS 바로가기를 탑재, 바로 접속 할 수 있는 편의성도 가졌다. 
앱스토어에서 먼저 공개된 어플을 다운 받은 유저들은 별점 만점을 메기며 ‘스틸컷/예고편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아기자기하니 넘 이쁘네요^^ 요거 보니 영화가 더 기대되요!’ ‘앱도 깔끔하고 꼭 하늘이 누나 보러가야지ㅋㅋ 잼나겠다’라며 귀여운 어플을 소장하게 된 기쁨과 함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로맨틱 코미디 너는 펫은 후반작업을 거쳐 11월 10일, 관객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