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앱스토어 1위의 글로벌 인기 게임, ‘써드 블레이드’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
3가지 무기를 자유롭게 바꾸며 싸우는 짜릿한 손맛의 스마트폰 액션 게임
 110901_02.jpg

컴투스(대표 박지영)에서 개발해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액션 게임 '써드 블레이드'(THIRD BLADE)가 8월 31일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미국, 영국, 브라질 등 전세계 50여 개 국가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써드 블레이드는 사방에서 쏟아져 나오는 몬스터들을 쌍검, 한손검, 대검 3가지 무기를 자유롭게 바꿔가며 시원하게 섬멸해 가는 짜릿한 손맛의 스마트폰용 액션 게임으로, 스마트폰의 넓은 터치 스크린에 최적화된 편리한 조작법과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펼칠 수 있는 빠르고 시원한 액션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를 시작으로 T스토어, OZ스토어 등 국내외 오픈 마켓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으며, 게임 왕국이라 불리는 일본에서는 출시 20여일 만에 앱스토어 전체 유료 앱 1위에 오르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용 써드 블레이드는 마켓의 특성을 감안해 무료로 서비스 되고 있어, 안드로이드폰 액션 게임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용 써드 블레이드 게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글로벌 홈페이지 (global.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