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최고 난이도 고룡의 산과 몬스터 컨셉화.jpg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무협 RPG ‘귀혼’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금일 22(최고 레벨을 상향하고 신규 지역 ‘고룡의 산’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고레벨 이용자들이 지속적인 캐릭터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기존 최고 레벨을 175에서 180으로 상향 조정한다.

 

, 176레벨 이상 180레벨의 최강 신규 몬스터 6종이 출현하는 최고 난이도의 ‘고룡의 산’을 공개한다뜨거운 용암이 흐르는 화염 지역 ‘고룡의 산’은 서부평야지대의 앙고라 왕국에서 녹돈의 평원을 거쳐 입장이 가능하며 고룡의 산 입구고룡의 둥지와 고룡의 산 중단 등 다양한 지역을 포함하고 있다.

 

이용자는 전설 속 고룡의 후손인 ‘화룡’끓는 용암에 휩쓸려 버린 ‘화골병사’고룡에 의해 일시적으로 열린 지옥문에서 등장한 ‘지옥삼두견’ 등 신규 몬스터 사냥을 통해 180레벨의 최강 무기와 방어구 16종을 새롭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내달 26()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불타는 근원’으로 ‘불타는 장신구’를 제작업그레이드하면 경험치와 체력기력무공마공 등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불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까지 매주 화일요일 마다 각기 다른 경험치아이템과 게임머니 드랍율 상승 혜택을 제공하고내달 12()까지 50부터 175레벨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의복교환쿠폰부활주문서다양한 혜택의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