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jpg


올해 최고의 온라인 기대작 ‘파이널판타지14’를 오는 8 14일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1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작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ff14.co.kr/)를 통해 오픈 날짜를 공개했다.

 

‘파이널판타지14’는 스퀘어에닉스에서 개발한 온라인 대작 MMORPG지난 6월 진행된 CBT를 통해 서버 안정성 및 현지화 작업을 점검했으며이때 나온 개선 사항을 반영하여오는 8 14일 유저들 곁을 찾아갈 예정이다.

 

8 14일부터 만 18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제약 없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이때부터 플레이한 정보는 초기화 없이 유지된다관련해 보다 상세한 일정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아이덴티티모바일은 ‘파이널판타지14’ 오픈 날짜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http://www.ff14.co.kr/event/2015/movie/index.asp)를 열어한국 전용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 영상인 ‘크리스탈의 부름’을 공개하고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크리스탈의 부름’ 영상은 4 38초 분량으로모험가를 의미하는 주인공 ‘빛의전사’를 비롯해 민필리아샨크레드알피노 등 게임 내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해 ‘파이널판타지14’의 스토리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와 함께해당 페이지를 통해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7 23일까지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 숨겨진 답을 빈칸에 내용을 맞추는 ‘빈칸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된다해당 이벤트를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00원’과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를 지급한다본 이벤트는 7 24일과 31일에 추가 문항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오는 8 31일까지 게임에 관한 내용을 맞추는 ‘에오르제아의 비밀을 풀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다른 내용의 퀴즈가 제공되며이를 맞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GeForce GTX960’ 그래픽 카드를 비롯해 ‘모그리 인형’‘캐릭터 머그컵’‘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끝으로재미로 보는 ‘파이널판타지14의 내 모습은?’ 컨텐츠가 공개됐다해당 컨텐츠에선 유저의 선택에 따라 유저와 가장 어울리는 게임 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파이널판타지14’의 오픈 날짜가 정해져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설렌다”라며“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마지막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