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8일부터 12일까지 닷새 간 진행, 3월 27일부터 4월 7일까지 테스터 모집
- 첫 테스트에서 캐릭터, 전투 모드, 무기 등 주요 콘텐츠 제공
-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와 1만 세라, 테라 지급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FPS 신작 '공각기동대 온라인 티저 영상

네오플(대표 이인)은 27일 자체 개발 중인 신작 FPS게임 ‘공각기동대 온라인(Ghost in the shell Online)’의 SAC(Stress and Check-up)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 STAND ALONE COMPLEX’ 시리즈(원작: 시로 마사무네, 고단샤刊,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덕션 I.G)의 세계관을 그대로 담은 ‘공각기동대 온라인’은 사이보그 대 테러 진압부대 ‘공안9과’의 치열한 전투를 테마로 한 FPS게임이다.

스킬 공유를 통해 자신과 아군의 스킬을 연계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실제 총기로 사운드를 녹음해 실감나는 효과음을 제공하고, 적 처치 시 캐릭터 전신의 일부가 분리되는 ‘부위 파괴 시스템’을 적용해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4월 8일부터 12일까지 닷새 간 진행되며, 캐릭터, 전투 모드, 무기 등 주요 콘텐츠들이 선보여진다.

테스터 모집은 금일(27일)부터 4월 7일까지 공각기동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ghostsac.co.kr)를 통해 진행된다.

네오플은 공각기동대 온라인의 첫 테스트를 기념해 4월 9일부터 12일까지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각기동대 온라인 회원 가입 시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계정으로 가입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정 시간 때에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각각 1만 세라, 테라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hostsa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각기동대-온라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