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9일부터 3월 5일까지 테스트 진행
-삼국지를 그대로 옮겨온 시나리오 전투를 통한 다양한 진행 방식

취유게임즈(대표 위홍)는 신작 웹RPG '전장'의 사전 오픈베타 테스트(Pre Open Test)를 2월 29일부터 3월 5일까지 6일간 실시한다.

이번 Pre Open Test는 18세 이상 가입 회원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용자들이 게임 컨텐츠를 빠르게 즐기고 경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육성 지원 아이템 및 게임머니를 충분히 지급할 계획이다.

120229_61.jpg

또한 ▲전장에 집결하라! ▲매일매일 접속하라! ▲레벨을 달성하라! ▲미션을 수행하라! ▲버그상황을 보고하라! ▲대련에 승리하라!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장은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RPG+SLG 방식의 2.5D 웹게임으로, 삼국지에 출현하는 지역과 인물이 등장하는 대전 격투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양하고 흥미로운 스토리 관문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경장병, 철퇴병, 대도병, 장창병, 궁병, 화포병, 풍수사, 선술사 등 다양한 특성을 지닌 장수를 영입하여 함께 전투를 진행할 수 있고, 각 무장은 독특한 특성을 가진 고유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던전 및 필드 전투를 통해 ‘명장혼백’을 수집하여, 삼국지 역사에 등장하는 장수를 모집할 수 있다.

게임 초반에는 전장의 시스템을 파악하기 쉽도록 다양한 시나리오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메인 및 일상, 수집, 연맹 등의 퀘스트 진행을 통해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jjo.joykiki.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복현 기자 bhlee@thegam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