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버전 오픈 3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 달성하고 27일 앱스토어에도 출시 
-미니게임 8종으로 구성, 미션/아이템/랭킹 시스템 등 통해 도전과 경쟁 재미 제공

스마트 한게임의 미니팩, 안드로이드 버전 100만 다운로드 돌파하고 이번에는 앱스토어 공략한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게임포털 한게임이 미니게임 8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한게임 미니팩을 27일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특히 안드로이드 버전 오픈 3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 큰 인기를 얻고 있음을 보여주는 가운데 이번 앱스토어 오픈으로 인기 상승세에 더욱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120227_47.jpg

한게임 미니팩은 기존 한게임의 인기 플래시게임을 한곳에 모아 놓은 게임 어플로 간단한 원터치 조작 방식에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스마트폰 최적화 된 조작성과 함께 온라인게임에 뒤지지 않는 게임 성능과 묘미를 제공한다. 

고군분투와 열혈소녀, 와이드슈터, 청기백기, 두근두근 데이트 등 아케이드에서부터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8개 게임이 미니게임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심플한 게임성을 자랑하지만 한번 시작하면 폰을 놓을 수 없을 만큼 도전 의지를 자극한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얻은 포인트를 통해 게임을 하나씩 오픈해 나가는 방식이며, 미션/아이템/랭킹 시스템을 통해 도전과 경쟁의 재미를 더한다. 다운로드에서부터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까지 완전 무료 게임이며, 전체 이용가 게임으로 누구나 한게임 미니팩을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한게임 홈페이지(http://smart.hangame.com/game/game.nhn?m=detailGameInfo&gameNo=10033 )서 자세한 내용 확인할 수 있다.  

/이복현 기자 bhlee@thegamenews.com